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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복치 코어 분석


1. 재료

1.1 개복치    ( Fish)

1.1.1 몸무게  

1.1.2 n대째

1.1.3 진화

1.1.4 개복치 애니메이션


1.2 먹이       ( Food)

1.2.1 등장개수

1.2.2 먹이종류

1.2.3 먹이가격

1.2.4 중량 ( 몸무게 증가 데이터 )

1.2.5 먹이 움직임

1.2.6 먹이 등급 ( 등장확률을 차등 적용)


1.3 황금거북이    ( Turtle)

1.3.1 등장이벤트

1.3.2 피버이벤트


1.4 타이머        


1.5 배경        ( BG )

1.5.1 배경

1.5.2 물방울


1.6 UI          ( UI )

1.6.1 info 바

1.6.1.1 세대

1.6.1.2 랭킹

1.6.1.3 체중

1.6.2 게이지바

1.6.3 증가몸무게팝업




2. 시스템

2.1 이벤트        

2.1.1 진화이벤트

2.1.2 돌연사이벤트

2.1.2.1 어두워서 죽었다

2.1.2.2 배불러서 죽었다

2.1.2.3 너무 만져서 죽었다


2.1.3 피버이벤트



2.2 컨트롤         

2.2.1 먹이 타겟이동

2.2.2 개복치 선택

2.2.3 리셋


2.3 공식

2.3.1 개복치 움직임 AI

2.3.2 먹이 움직임 AI

2.3.3 물방울 움직임






구현 목표


1. 개복치가 이동: 마우스 클릭시

2. 음식을 먹고

3. 체중이 늘다 ( 개복치에 레벨이 있음 체중단계 1 단계, 2단계 , 2단계 )

4. 음식이 3가지 이상

5. 죽을 확률 : 음식 1, 음식 2, 음식 3

6. 체중 증가량 

7. 개복치 체중을 UI 에 출력 ( 텍스트 + 그래프)

8. 500ms 단위로 최대 8개까지 음식 생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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