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턴 패턴으로 생성한 객체를 다시 인스턴스화 하였을 때에
오브젝트가 재생산 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코드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 void Awake(){ if( instance != null) { Destroy(this.gameObject); // 해당 스크립트를 삭제 return; } instance = this; DontDestroyOnLoad(this); Application.targetFrameRate = 60; //최대 프레임수를 60으로 지정 } | cs |
하단에 Application.targetFrameRate = 60; 이부분은 크게 주제와 관계는 없어 보인다.
싱글턴 패턴 사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참조
'코딩공부 > Unity3D'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 버튼 normal color 스크립트 변경 (0) | 2017.02.08 |
---|---|
Unity3D Inputfield 대문자, 소문자 입력만 받기 (0) | 2017.01.11 |
[Unity3D] 싱글턴 패턴 사용법 (0) | 2016.05.13 |
[Unity3D] XML 데이터 저장하기, 불러오기 (0) | 2016.05.02 |
[Unity3D] Invoke 사용법 (0) | 2016.04.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