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불러오는 방법
1. loader를 생성
2. loader로 request 를 요청
3. bitmapData를 생성
4. bitmapData를 가지고 loader 정보를 draw 한다
5. bitmap 액자 안에 draw 된 bitmapData를 집어 넣는다
6. bitmap 액자를 root에 addChild 한다.
var _loader: Loader = new Loader();
addchild(_loader);
var _request : URLRequest = new URLRequeset("./img/img0.jpg");
_loader.load(_request);
_loadr.contentLoaderInfo.addEventListener(Event.COMPLETE, onComplete);
function onComplete( e: Event ) :void
{
var _bitmapData : BitmapData = (_loader.content as Bitmap).bitmapData;
for( var i : int = 0 ; i < 10 ; i++)
{
var _bitmap : Bitmat = new Bitmap(_bitmapData);
addChild(_bitmap);
_bitmap.x = 500* Math.random();
_bitmap.y = 400 * Math.random();
}
}
_bitmapData.clone(); // 복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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