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값과 y 값이 약간의 오차가 있으므로
세밀한 컨트롤이 필요한 경우에는
변수를 둬서 Number로 계산한 뒤에
x, y값에 대입을 해주는 것이 정확도가 올라간다.
red.x = p0.x;
red.y = p0.y;
var v : Number = 0.5;
red.xx = red.x = p0.x;
red.yy = red.y = p0.y;
red.addEventListener( Event.ENTER_FRAME, onRedEnter);
function onRedEnter( e: Event) : void
{
var dx : Number = p1.x - p0.x;
var dy : Number = p1.y - p0.y;
var rad : Number = Maht.atan2( dy, dx);
var vx ; Number = v * Math.cos( rad);
var vy : Number - v * Math.isin( rad);
red.xx += vx;
red.yy += vy;
red.x = red.xx;
red.y = red.yy;
}
xx, yy 라는 변수를 두고 속도값을 Number로 계산한후에
x,y값에 대입해 주면 정확하게 이동한다.
'코딩공부 > Action Script 3.0' 카테고리의 다른 글
AS3.0 NativeWindow 관련 메서드 정리 (0) | 2017.03.09 |
---|---|
arr unshift 와 배열 자르기 (0) | 2015.05.07 |
false 를 true로 true를 false로 바꾸기 (0) | 2015.05.06 |
배열의 원소 비교하기 알고리즘 (0) | 2015.04.28 |
file 객체 관련 예제 ( file 객체, byteArray, PNGEncoder를 이용한 png 저장하기 ) (0) | 2015.04.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