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leader

x 값과 y 값이 약간의 오차가 있으므로


세밀한 컨트롤이 필요한 경우에는 


변수를 둬서  Number로 계산한 뒤에


x, y값에 대입을 해주는 것이 정확도가 올라간다.



red.x = p0.x;

red.y = p0.y;


var v : Number = 0.5;


red.xx = red.x = p0.x;

red.yy = red.y = p0.y;


red.addEventListener( Event.ENTER_FRAME, onRedEnter);


function onRedEnter( e: Event) : void

{

var dx : Number = p1.x - p0.x;

var dy : Number = p1.y - p0.y;


var rad : Number = Maht.atan2( dy, dx);


var vx ; Number = v * Math.cos( rad);

var vy : Number - v * Math.isin( rad);


red.xx += vx;

red.yy += vy;


red.x = red.xx;

red.y = red.yy;

}


xx, yy 라는 변수를 두고 속도값을  Number로 계산한후에


x,y값에 대입해 주면 정확하게 이동한다.




profile

it leader

@dev__pixui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