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erver ( 메일 서버, ftp서버, 채팅 서버, 게임 서버, DB 서버)
- Client ( 손님)
zone : 여러 형태의 서버가 필요하므로, SFS에서 여러 zone을 준비해놓았다.
Room
sochet : 접속
BroadCast : Room 안의 모든 유저에게 정보를 전달하는 것
서버에 접속하면 아래와 같은 메세지가 뜬다.
recieved로 처음에 xml로 넘어오는데
xml data를 쭉 풀어 보면 아래와 같은 정보가 넘어온다.
룸리스트 정보를 보고 싶으면 SFSEvent.onRoomListUpdate 메로드를 이용하여 다음과 같은 함수를 작성한다.
room 은 오브젝트 형태이므로
for문 보다는 for in문으로 작성하여야 한다!!
그리고 trace로 위와 같은 여러 메소드를 이용하여 정보를 받아 볼 수 있다.
trace결과는 아래와 같다.
roomList를 매번 업데이트 하기 위해서는 updateRoomList 함수를 작성
addItem을 사용하여 오브젝트 데이터를 넘겨준다.
서버에 들어오면 자동으로 방에 들어가게 해주기 위하여
sfs.autoJoin() 명령어를 사용해 준다.. ( 설정된 방으로 접속시켜 준다.)
방에들어가면 joinOK라는 메세지가 뜨며
uCount가 실행되며 u = 1가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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