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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erver ( 메일 서버, ftp서버, 채팅 서버, 게임 서버, DB 서버)


  • Client ( 손님)


zone : 여러 형태의 서버가 필요하므로, SFS에서 여러 zone을 준비해놓았다.

Room

sochet  : 접속

BroadCast : Room 안의 모든 유저에게 정보를 전달하는 것






서버에 접속하면 아래와 같은 메세지가 뜬다.




recieved로 처음에 xml로 넘어오는데 

xml data를 쭉 풀어 보면 아래와 같은 정보가 넘어온다.





룸리스트 정보를 보고 싶으면 SFSEvent.onRoomListUpdate 메로드를 이용하여 다음과 같은 함수를 작성한다.





room 은 오브젝트 형태이므로

for문 보다는 for in문으로 작성하여야 한다!!





그리고 trace로 위와 같은 여러 메소드를 이용하여 정보를 받아 볼 수 있다.


trace결과는 아래와 같다.





roomList를 매번 업데이트 하기 위해서는 updateRoomList 함수를 작성





addItem을 사용하여 오브젝트 데이터를 넘겨준다.


서버에 들어오면 자동으로 방에 들어가게 해주기 위하여


sfs.autoJoin() 명령어를 사용해 준다..  ( 설정된 방으로 접속시켜 준다.)





방에들어가면  joinOK라는 메세지가 뜨며

uCount가 실행되며 u = 1가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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