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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layerPrefs를 이용해여 데이터를 로컬에 저장하는 방법

저장

PlayerPrefs.Set자료형(“문자열 키값”, 저장하고자 하는 값 );

PlayerPrefs.SetInt(string key, int value);
PlayerPrefs.SetFloat(string key, float value);
PlayerPrefs.SetString(string key, string value);

ex)

최근 점수라는 키값으로 저장을 하고자 할 떄 (tmpScore);

int score = 10;

PlayerPrefs.SetInt(“tmpScore”, score);


불러오기

PlayerPref.Get자료형(“저장했던 키값”, 초기화값);

PlayerPref.GetInt(string key, int value);
PlayerPref.GetFloat(string key, float value);
PlayerPref.GetString(string key,string value);

ex) 

최고 점수라고 저장된 키값을 불러오고자 할 떄 ( “bestScore”);

PlayerPref.GetInt(“bestScore”, 0);

PlayerPref.Save();
//꼭 해주어야 한다.


그외 기타 메쏘드

PlayerPref.DeleteAll();
// 저장되어 있는 모든 키값과 데이터를 제거한다.
PlayerPref.DeleteKey(string key);
// 지정한 키값과 데이터 값을 제거한다.

PlayerPref.HasKey(string key);
//key값이 존재하면 true를 반환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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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Favicon of http://www.wkk499.com BlogIcon 박지등 2020.07.27 13:26

    좋은 하루 되세요~ 좋은정보입니다.

  2. Favicon of http://www.m1police.com BlogIcon 김관까 2020.07.27 13:27

    좋은 하루 되세요~ 좋은정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