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비클립을 클래스로 등록하여 제어하기
package
{
import flash.display.MovieClip; // 자동생성되지만 생성되지 않을 떄는 직접 작성해 주어야 함.
public clasee Box extends MovieClip // ==> 무비클립이 이 클래스를 참조하게 하는 코드
{
public function Box()
{
this.addEventlistener(Event.ENTER_FRAME, onEnter);
}
public function moveXY ( xx: int, yy: int ) : void
{
this.x = xx;
this.y = yy;
}
public function onEnter( e: Event) : void
{
thils,x += 1;
}
}
}
클래스를 등록하고 연결이 되지 않을 떄
클래그로 만든 객체옆에 마우스 커서를 위치시키고 ctrl + Space 를 누르면
import 폴더 명
이 등장하여 클래스를 연결 할 수 있다.
'코딩공부 > Action Script 3.0' 카테고리의 다른 글
setter / getter 클래스, 상속을 응용한 다각형 만들기 (0) | 2015.03.03 |
---|---|
setter 와 getter (0) | 2015.03.03 |
클래스 생성,규칙과 상속 관계 개념 (0) | 2015.02.27 |
삼각함수와 원운동 ( 원형배치 회전 메뉴 예제 ) (0) | 2015.02.26 |
마우스를 따라 움직이는 물고기 예제 (0) | 2015.02.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