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Png sequence 만들기
"aaa0001.png:, "aaa0002.png"........."aaa0130.png"
2. TexturePacker를 이용해서, aaa.png, aaa.xml 파일 생성하기
3. aaa.png 파일과 aaa.xml 파일을 플래시로 불러들어야 한다.
aaa.png ==> loader ==> 비동기 코드가 많아지면, 복잡할 것 같아서 swc로 불러들이는 방법을 사용
aaa.xml ==> URLLoader
png는 swc 로 불러오는 방법을 채택 ==> png을 BitmapData 클래스로 만들고, swc 생성
( UI_aaa)
xml 파일은 assets/xml/aaa.xml ( 만약 png도 불러들이는 방식으로 했다면 asset/img/aaa.png)
(note) jpg 파일이 png 파일보다 압축율이 좋다!! 가능하면 jpg 사용
4. 플래시 빌더에서
URLLoader를 이용해서 xml 불러들이면 ==> onComplete 이벤트 발생
=> xml 파일이 여러개이면, 컨트롤하는데 어려움이 발생 => xml을 한장으로 처리하는 방안 고려
Xml 파일이 도착하면
=> Texture Atlas 생성
var bitmapData : BitmapData = new UI_AAA():
var texture : Texture = Texture.frombitmapData(bitmapData);
var xml
var atlas : TextureAtlas : new TextureAtlas( texture, xml).
var aaa : MovieClip = new MovieClip( atlas.getTexture("aaa"), 24) ;
addChild( aaa);
Starling.juggler.add(AAA);
'코딩공부 > Flash' 카테고리의 다른 글
AIR creating file Fail : packager internal error (0) | 2017.03.02 |
---|---|
어플의 Permission 설정하기 (0) | 2015.04.29 |
Flash builder에서 Adobe AIR SDK설치, 세팅, APK로 빌드하기 (2) | 2015.04.17 |
Starling - 2. 이미지 띄어보기 (0) | 2015.04.16 |
Starling - 1. 세팅하기 (0) | 2015.04.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