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이미지 띄우기
starling에서 이미지를 띄우기 위해서는 동일하게
Starling Image 클래스를 생성하여야 한다.
var bitmapData : Bitmapdata = new BitmapData ( 100 , 100, false, 0xff0000);
var texture : Texture = Texture.fromBitmapData( bitmapData); // fromBitmap 은 file을 불러올때
var image : Image = new Image( texture); // texture 클래스는 한장의 이미지를 불러올때 사용한다.
addChild(image);
bitmapData를 생성하고
Texture라는 클래스에 bitmapData를 담고
Image 클래스에 다시 Texture를 담는다
png 이미지를 로드 하려면
1. flash에서 png 이미지를 class로 등록한다
( SmliePng 라는 클래스 등록 )
2. libs 폴더에 넣는다.
public function GameMain()
{
var bitmapData : BitmapData = new SmilePng();
var texture : Texture =Texture.fromtoBitmapData( bitmapData);
var image : Image = new Image ( texture);
addChild(image);
image.pivotX = 52; // 객체의 중심점을 이동하는 매소드 pivotX, pivotY
image.pivotY = 52;
image.x = 150;
image.y = 150;
image.addEventListener( Event.ENTER_FRAME, onEnter);
}
private function onEnter( e : Event) :void
{
image.rotation += 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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