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leader
article thumbnail

1. Adobe AIR SDK 다운로드

os에 맞는 다운로드 파일을 다운받는다.


http://www.adobe.com/devnet/air/air-sdk-download.html



2. 받은 파일을 압축을 푼다.


3. programfiles(x86) > Adobe > Adobe Flash Builder 4.6> sdks

  4.6.0 폴더를 복사본을 만든다.



4. 복사한 폴더의 이름을 임의로 변경한다.( 원래 4.6.0 위에 덮어 쓸 경우 compiler가 작동하지 않을 수 잇습니다.)

  - 4.0.6_AIR17 >




5. 4.6.0_AIR17 폴더에 2번의 폴더 내의 파일들을 복사하여 덮어 쓴다.




6. 빌더를 실행하고, 프로젝트를 생성한다.

- default package > Main-app.xml 을 들어가면 2번라인의 마지막 application 버젼을 적어주는 부분이 있는데

 3.0이라고 되어 있는 사람은 17.0이라고 고치고 저장한다.







7. project > properties > ActionScript compiler > configure Flex SDKs


- 새로운 AIR SDK 설치를 하여야 한다

- ADD로 들어가서 아까 덮어쓰기 한 폴더를 지정해 준다.

- 이름은 임의로 지정한다 ( ex 4.6.0_AIR17 )













8. 방금 Add 한 SDK를 선택하고 apply, ok를 누른다.





9. Debug configurations > launch method 에서 레퍼런스 폰을 선택한다. 





10. Project > Export Release Build > Deployment


- AIR 를 포함할 것인가를 물어보는 메뉴


-  Export application with captive runtime               :  플래시 AIR를 탑재하여 export 하겠다.  ( 용량크다 / 오류 작다 )

-  Export application that uses a shared AIR tuntime    :   플래시 AIR를 playstore에서 다운받겠다. ( 용량 작다 / 버전에 따른 오류 발생 우려 )






11. 인증서 만들기  Project > Export Release Build > Digital Signature


- 앱을 관리할 인증서를 생성합니다. ( 프로젝트별로 하나씩 생성하여야 함)


Digital Signature  > create


- publisher name, password , Confirm password 를 입력 ( 꼭 정보를 알고 있어야 한다. 잃어 버리면 골치 아픔)

- 프로젝트 폴더에 인증서폴더를 만든후에 인증서를 저장








12. Finish를 누르면 export를 지정해 놓은 곳에 APK 파일이 생성된다.



'코딩공부 > Flash'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플의 Permission 설정하기  (0) 2015.04.29
Starling - 3. Atlas 사용하기  (0) 2015.04.20
Starling - 2. 이미지 띄어보기  (0) 2015.04.16
Starling - 1. 세팅하기  (0) 2015.04.16
papervision3D tutorial  (0) 2015.03.31
profile

it leader

@dev__pixui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