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leader

startDrag 


- 개체가 마우스 포인터를 따라다니는 매서드


stopDrag


- 개체가 마우스 포인터를 따라다니는 걸 멈추는 매서드


범위 지정


네모로 범위 지정


bounds: Rectangle


var bounds: Rectangle = new Rectangle( box.x, box.y, box.width, box.height );




계층구조


var win:MovieClip = win_mc;


win_mc.title_mc ==> win_mc 안에 있는  title_mc <= ~안에




구조

win_mc - close_mc

         - title_mc

         - content_mc


# title_mc를 누르면, win_mc를 드래그하기

# title_mc 를 놓으면, win_mc 드래그 멈추기


# close_mc를 누르면, content_mc를 사라지게 하기



마우스 커서가 손가락 모양으로 바꾸기

title1.buttonmode=true;



어디를 누르더라도 모두반응 하려면. stage에 이벤트를 붙인다!


그 전에 스테이지의 좌표를 확인하는 코드


stage.addEventListener( MouseEvent.CLICK, onClick);


function onClick ( e: MouseEvent ) : void

{

trace( "x : ",mouseX , " y : ", mouseY );


}




profile

it leader

@dev__pixui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