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pervistion3D
DisplayObjectContainer3D : addChild, removeChild, numChildren
DisplayObject3D : x,y,z, rotationX, rotationY, rotationZ, ==> 플래시의 Sprite 같은 개념
papervistion3D 의 default 설정
papervision 3D, away 3D, ==> stage3D 가 대세
papervision3D는 공부용으로 사용됨
package
{
public class PV3Dtest extends Sprite
{
private var viewPort : Viewport3D = new Viewport3D(550,400);
private var camera : Camera3D = new Camera();
private var scene : Scene3D = new Scene();
private var renderEngine : BasicRenderEngine;
public function Pv3Dtest()
{
addChild(viewPort);
camara.zoom = 40;
sphere = new Sphere();
scene.add child(sphere);
addEventListener( Event.ENTER_FRAME, onEnter);
}
private function onEnter( e: Event) :void
{
sphere.rotationX +=2;
sphere.rotationY +=3;
renderEngine.renderScene( scene, camera, viewPort);
}
}
}
'코딩공부 > Flash' 카테고리의 다른 글
Flash builder에서 Adobe AIR SDK설치, 세팅, APK로 빌드하기 (2) | 2015.04.17 |
---|---|
Starling - 2. 이미지 띄어보기 (0) | 2015.04.16 |
Starling - 1. 세팅하기 (0) | 2015.04.16 |
FLASH Builder 4.5 프로젝트생성 및 도큐먼트 세팅 방법 (0) | 2015.03.04 |
플래쉬 강좌 :: 이미지와 모션 만들기 (0) | 2015.02.10 |